본문

고객센터

고객의 소리

Review
기타의견 너무하다싶을 정도로 지원과정이 매우 복잡하고 까다롭습니다!개선좀 하세요!
작성자:
김지희(bibibik77)
작성일
2021-05-18 00:04:21
항상 지원 할때마다 느끼는 점입니다.
지원 자료는 별 내용이 아닌데, 올리는 과정이 쓸데없이 복잡하고, 같은 내용을 반복 작성하는 과정이 많고, 미리 용량제한에 대한 안내가 없는 경우가 많아 업로드과정중 오류가 많습니다. 무슨 이유로 같은 내용을 작가가 반복해서 기재한것을 자꾸 쓰게 하는 겁니까?
그리고, 포트폴리오 까지 올려야 하는데 용량 제한도 엄청 적어서 파일 압축이전에 용량줄이는 작업도 여러번하고, 시행착오도 많습니다. 작가가 작업하는시간,또 작업을 기록하고, 사진자료로 남기고,또 포트폴리오로 만들고, 또 공모내용에 따라 포트폴리오로 수정하는 과정을 수없이 거칩니다. 작가가 작업에 쓸 수 있는 시간보다 서류작성에 쏟는 수고와 시간이 더 많다면, 작가는 언제 작업하고 작품을 판매하고 먹고살까요? (갤러리 없이 직접 작품을 판매하는 작가는 부수적인 과정들을 모두 스스로 해야합니다.)그게 과연 작가를 위한 공모일까요? 진정으로 작가를 위한 공모라면, 작가를 위해 쓸데없는 과정을 개선해주시기바랍니다!
다시정리하자면
1. 업로드과정의 오류.(같은 과정 ,용량제한 미리안내)
2. 업로드할 자료의 내용에 따른 일정 용량에 관계없이 너무도 협소하고 배려없는 용량제한.
3. 같은내용 기재 반복(서류상 기재된 작품 크기 등내용을 따로 파일로 다시 만들어제출해야하는 번거로움.)

-이상 별 내용없는 서류 업로드 때문에 하루를 날려버려 다른일을 하나도 못해 하루를 공친 자 -
댓글

빠른 메뉴

TOP